Now Page라는 새로운 물결

now

이 글은 Derek Sivers 의 2015-10-21 글 ‘The /Now Page Movement‘이다.


“너 요즘 뭐하니?” 라고 사람들은 종종 묻습니다.

그럴때마다 나는 내가 어디에 있고, 어떤일을 한창하고 있고, 어떤 일을 하지 않는지 대답하려 합니다.

그래서 올해초 나는 /now 페이지를 제 사이트에 추가했어요. sivers.org/now

단순한 주소라 외우기도 쉽고 타이핑하기도 쉽죠.

내가 집중하지 못하고 있다고 느낄때 스스로를 되새기기도 좋습니다. 우선순위에 대한 공식 선언문이랄까요.

(만약 내가 목록에 없는 새로운 일을 하고 있다면, 그 일을 추가하거나, 추가할만한 일이 아니라면 멈추겠지 않겠어요?)

그 목록은 내가 No 라고 말할 수 있게 도와주기도 합니다. 내가 초청을 거절할때 나는 그 페이지를 알려줍니다. 사사롭게 거절한것이 아니라고 알수 있겠죠.

그런데 오늘 Gregory Brown 이 본인 사이트에 /now 페이지를 만들었다고 알려줬어요.

나는 그 소식을 리트윗했고 한시간만에 8명이 Now 선언에 동참했습니다.

멋지죠! 나는 많은 사람들이 Now 페이지를 갖길 원합니다.

만약 당신사이트에 /now 페이지를 만든다면 그 URL주소를 아래 Comment에 등록해주세요. (http:// 가 주소 앞에 있어야 클릭이됩니다)

(여기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계속 볼 수 있을겁니다. 기억하시나요? Gregory Brown 이 새로운 Movement 를 시작한겁니다)

(주: Sivers TED 강연영상중 )


One thought on “Now Page라는 새로운 물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