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Get it, Forget iT

Most of the time, you do know the answer. But if you let them know that you know, and you’re not interested in what they have to say, forget it.

via 영어에서 가장 중요한 4단어, “What do you think?” | 에스티마의 인터넷이야기.

“대부분의 경우 Boss는 해답을 알고 있을겁니다. 그러나 당신이 아는 바를 팀원들도 알게 하려면, 팀원들이 뻔한 답변이나 하는걸 듣고 싶지 않다면 이렇게 해야 합니다. 그 답을 잊으세요.”

:-| 워드프레스에서 마음에 드는 기능중에 하나는 워드프레스에 있는 다른글을 참조했을때 저절로 알람(Pingback)이 가는 기능이다. 적당한 글이라고 생각하면 블로그 저자가 comment 승인을 해주고, 적당치 않으면 승인하지 않으면 된다. 좋은 글은 링크를 획득하게되고 그렇지 않은 글은 링크와 멀어지면서 사멸하게 된다. 이상적인가.

[후기] @estima7 님이 ‘해석에 어려움이 있다.’ 라는 블로그 글을 보고 조금더 고민한 결과가 도움이 된것 같다.

역시 워드프레스 pingback 기능에 감사하며(10주년도 축하하고) 도우려는 마음이 자신을 돕게된다는 것을 다시한번 확인하게 되었다. 곰곰히 생각하다 한문장을 얻었는데 그 문장이 계속 마음에 든다.

for Get it, Forget iT

2 thoughts on “for Get it, Forget iT

  1. Pingback: Press | #eWord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